본문 바로가기

리브라(Libra)

페이스북 암호화 화폐 리브라 채굴방법 2019.12.19

페이스북에서 발행하는 리브라 코인을 채굴하는 방법입니다.  
리브라는 페이스북에서 발행하는 코인으로서 비트코인 등 암호화화폐를 제도권 아래에 두는 최초의 화폐가 되어 많은 사람들이 주목하고 있었습니다.  

https://uplibra.io?refer=712906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업리브라(UPLibra)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링크 타고 가셔서 회원가입을 해주시면 됩니다. sign up을 클릭합니다.  



여기 아이디와 비밀번호 넣고 약관에 동의하시면 일단계 완료 



약관에 동의하고 본인 인증을 하기 위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라고 나옵니다. 현재까지 국내 이메일을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구글 이메일 Gmail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인증메일 받으시고 confirm을 클릭하시면 인증 절차 끝납니다. 

 



로그인(sign in) 하시면  이와 같은 화면(대시보드)가 나옵니다.  




여기부터 주목 해 주시기 바랍니다.  
최초에 리브라 코인 3개를 받습니다. claim 버튼을 클릭하면 리브라가 랜덤하게 주어집니다. 1시간에 한번씩 누를 수 있고 랜덤으로 리브라 코인이 채굴됩니다. 50번 클레임하면 5 리브라가 추가로 준다고 합니다.  

위  두번째 체크표시에 보시면  2/50 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이게 50번을 클레임 하면 더 준다는 의미인거죠.  

암호화 화폐를 채굴하 칸 옆에 보시면 Affiliate가 있습니다. 즉 추천인이 있다는 뜻이고 본인의 추천인 링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으로 보아 추천인을 많이 모으게 된다면 뭔가 혜택이 있는 것 같습니다. 



 추천인에 대한 보상 제도입니다. 1명의 추천인을 모을때마다 1리브라 그 추천인이 또 다른 추천인을 모으면 0.5리브라 그리고 자신을 추천한 사람들이 클레임을 할 때마다 0.01리브라를 주는 것같습니다.  

  
 리브라가 정식 상장된 코인은 아니기 때문에 리브라코인 한개당 얼마에 가격이 형성될 것인지도 알 수 없습니다.  
스팀잇을 근 2년 넘게 하면서 느끼는 거지만.. 초기에 시작을 해야됩니다. 아직 늦지 않았다고 봅니다.  


https://uplibra.io?refer=712906

 

UPLibra early warm-up round - Gain free 1,000,000 Libra in advance

UPLibra is committed to establishing a Libra OTC trading platform, providing fast, secure and valuable Libra exchange services to users all over the world.

uplibra.io

 

현재까지 총 5.152 Libra 입니다.